새해 전야 런던: 케이크 케이크에서 베트남을 소비하기 위해 베트남의 새해를 기념하는 최고의 레스토랑

Prahok은 크메르 요리의 가장 중요한 주식으로, 단단하고 강력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소스에 자주 사용되며 바나나 잎에 찐 후 그 자체로 먹기도 하는 동네 어묵입니다. 한 잔 할 가치가 있는 기존의 식사로는 코코넛으로 요리한 진한 수프인 아목(Amok), 엄선된 고기 및 다양한 낙엽이 있으며, 때때로 코코넛에 이국적으로 제공됩니다. 아니면 생선 소스, 설탕, 칠리 파우더, 라임 주스로 만든 국수인 K’tieu로 독특한 아침 식사를 시도해보세요. 퐁 아임(Pong Aime)이라고 불리는 크메르 과자는 노점에서 정기적으로 제공되며, 연유, 설탕물, 얼음과 함께 제공되는 사탕을 직접 맛볼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일요일 오후 4시까지 해안도로는 당연히 폐쇄되고 산책로도 됩니다. 저녁에 이 동네는 관광객들, 특히 젊은이들에게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사이공의 인기 있는 부이 비엔 거리가 밤에도 끊임없이 활기가 넘친다면 하노이는 타 히엔 맥주 거리만큼 경쟁력이 없습니다. Baltic Triangle에서는 Peaky Blinders 테마 장소에서 Arcain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료와 함께 복고풍 갤러리 게임을 통합하는 주요 바의 안식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Ropewalks의 Seel Road까지 조금만 걸어가면 Dive Bar Karaoke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새벽까지 춤을 출 수 있는 특이한 바, 클럽 및 클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Bao Loc은 내 오토바이 여행에서 가장 저렴한 정류장이었고 번잡한 사이공에서 벗어나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휴양지였습니다.

서호보다 작지만 여전히 꽤 큰 호수입니다! 저녁에 커플들이 놀러 오는 낭만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주말 휴식 시간에는 종종 아래에서 도로 효율성을 찾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지역 버스커가 연주하는 평화로운 노래가 있습니다.

태국의 제트 동계 스포츠는 누구나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짜릿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 나라는 아름다운 매력과 장엄한 해안선을 탐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가능성을 제공하는 가장 환영받는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든 좋은 친구와 함께든 태국 해안선 주변에서 즐기는 제트 겨울 스포츠는 특별한 스릴이 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호치민 시의 도로를 따라 흩어져 있는 전 세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다양한 식당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저울의 다른 쪽 끝에는 가벼운 무방부제 생맥주가 매일 신선하게 만들어지고 업무가 끝나면 버려집니다. 번화한 거리 가장자리에 있는 플라스틱 의자에 가능한 한 여러 명까지 주민들과 함께 가입하고, 이례적인 경우 저렴한 가격에 간식과 함께 즐기십시오. 하노이 & 공산주의 권력의 북쪽 자리이자 매력적인 프랑스 식민지 디자인의 본거지인 이 수도는 하롱 베이와 닌빈의 카르스트 개발을 방문하거나 사파 쌀 발코니를 여행하기에 좋은 출발점입니다. 이 지역에는 2개의 주요 기간이 있습니다. 5월부터 9월까지 이어지는 매우 덥고 습한 여름 기간과 비수기 기간을 표시하는 폭우가 동반되는 반면,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 기간은 11월부터 3월까지의 특징입니다. 그 사이에 짧지만 매력적인 순간을 포착하고 눈을 깜박이면 봄과 가을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

세련된 지역은 듀크 스트리트(Duke Street)와 나이트 로드(Knight Road) 고급 아파트에서 길을 따라 내려가면 되며, 다양한 주거용 건물에서 택시로 저렴한 비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조금 다양한 것을 제공하는 놀라운 저녁 외출입니다. 본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이곳은 뉴캐슬 도심에 있는 최초의 베트남 커피숍이자 식당입니다. 이곳을 인수한 이후로 위치를 완전히 변형시켰으며 내부는 표준 베트남 스타일로 개선되었습니다. 과거 하노이의 바 장면은 기본적이었지만 베트남의 수도는 비약적인 매니아들을 불러모으기 위해 혼합 음료 바의 놀라운 배열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점프와 범위에서 시작됩니다.

베트남 역사 박물관과 전쟁 잔존물 박물관을 살펴보는 것은 이전에 사이공 음악당이었던 호치민 시립 극장과 같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 건축물과 함께 명백한 옵션입니다. 1909년에 지어진 옥황사(Jade Emperor Pagoda)와 같이 도시의 유명한 성지 대부분은 역사적인 웹사이트이기도 합니다. 1925년을 고려하면 Resort Majestic Saigon은 실제로 호치민 시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 중 하나일 뿐입니다. 사이공 강(Saigon River)의 멋진 전망이 있는 이 건물에 머무는 동안 도시에 머무는 동안 편안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다낭 황제투어 Thanh Market까지 단 몇 걸음 거리에 있으며 Freedom Palace와 Tao Dan Park까지 몇 분 거리에 있는 Silverland Central Hotel은 106개의 객실과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는 우아한 3성급 숙박 시설입니다. 이 호텔은 호치민 시에 있을 때 진정한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Leeds는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바, 갤러리와 문화 관광 명소로 방문객과 주민 모두에게 인기있는 목적지입니다. 도심은 모든 취향과 지출 계획에 맞는 다양한 식사 선택을 제공하는 요리 핫스팟입니다. 길거리 음식부터 고급 고급 식사까지, 리즈에는 모두를 위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활기찬 베트남의 거리를 걷다 보면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가 비아 호이(bia ho’i)라는 공공 알코올 소비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인기 목록에 지속적으로 오르지 못한 것은 칵테일입니다. 그러나 현재 추세는 바뀔 수 있습니다.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영향을 받은 퓨전 음식인 이 베트남식 샌드위치는 프랑스식 바게트에 끈적한 베트남식 소스를 곁들인 것입니다. 많은 베트남과 마찬가지로 하노이는 미국-베트남 전쟁의 전장이 되었습니다. 도시의 일부가 충돌로 인해 손상되었지만 재건된 것을 고려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1구역 – 이곳은 도박 시설, 호화로운 옥상 바, 레스토랑 외에도 고급 호텔을 찾을 수 있는 도시의 활동적인 중심지입니다. Dong Khoi Road와 Nguyen Tone Boulevard는 도시의 주요 상업 위치를 형성합니다. “Saigon Central Article Office”일 수도 있지만 이름에 속지 마십시오. 구조는 자유의 궁전만큼이나 인상적이고 잊을 수 없으며 건축물만으로도 당신의 상상력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