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행물 2023년 고급 휴가 및 견학

사이공에서 운전할 수 있는 2가지 주요 경로가 있습니다. 숨이 멎을 듯한 길(산길과 시골)과 직행 코스(고속도로). 둘 다 비슷하게 시작하고 끝납니다. 중앙에 다른 섹션이 있습니다. 추가 시간(약 1시간 추가)을 포함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면 그림 같은 경로를 둘 다 운전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Bao Loc과 Dalat 사이를 운행하는 정기 버스는 없는 것 같지만 지역 리조트 소유주가 인근 공공 버스로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3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택시/셔틀 차량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Bao Loc 주변의 시골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아침에 골목길에서 길을 잃을 가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과 비용을 제공하는 Citimart 및 Co.op Mart 슈퍼마켓을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arkson 또는 Ruby Plaza와 같은 서양 제품을 판매하는 슈퍼마켓은 일반적으로 훨씬 비쌉니다. 1쿼트의 우유 가격은 약 30,410이고 계란 12개는 27,560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역 3의 사이공 기차역은 베트남에서 가장 크고 주요 철도 허브입니다. 하노이에서 호치민시까지 그리고 베트남 철도를 통해 돌아오는 기차는 매일 여러 대 있습니다. 여유로운 관광과 관광을 위해 해안을 따라 구불 구불 한 34 시간 야간 여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가라오케 바 중 한 곳에서 높은 음을 치며 즐거운 밤을 보내십시오. 그런 다음 그들은 지역 록 밴드를 포함하여 매일 밤 라이브 공연에 갈 수 있는 3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낭 밤문화 여행자가 독특하고

하노이는 우아하게 계속되었습니다. 호아로 수용소 박물관과 미국 전쟁 박물관을 포함하여 전투에 대한 제안이 여전히 도시에 존재하며 둘 다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지난 천 년 동안 하노이에는 실제로 여러 국가가 거주했으며 도시 구성은 다양한 사회의 혼합 냄비로 남았습니다. 938년 광고에서 하노이는 고대 중국의 통치 1000년을 끝내고 베트남의 자금원이 되었다. 공자의 성지는 도시 전역에 계속 지어졌으며 가장 많이 확인된 목적지 중 일부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매우 늦게 다낭에 도착했고 고층 주택 구조, 밝은 조명 및 거의 모든 곳에서 새로운 개발이 있는 현대 해안 도시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다낭 공항은 도심 바로 옆에 있어 택시로 몇 분 안에 많은 리조트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역사와 장엄한 식민지 도시를 원하신다면 하노이, 호치민, 컬러를 방문해보세요. 호이안과 사파는 베트남 표준 생활의 환상적인 감각을 제공하며 나트랑, 무이네, 푸꾸옥은 해안선과 여가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베트남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활기찬 동남아시아의 보석은 모든 유형의 전망을 담고 있으며 슬림한 풍경을 가로지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펍과 바에서 흘러나오는 낄낄거림과 삶, 크고 작은 장소에서 나오는 온라인 노래의 압박, 순식간에 스스로 잃을 수 있는 기회. 또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시내 중심가는 택시 요금도 몇 가지 절약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우리의 막바지 하노이 휴가 상품은 예산을 늘리고 이 지역에서 특별한 밤과 저녁을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노이 콘서트홀과 탕롱 수상 인형극 명소는 품질과 특별한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중시하는 고급 고객을 유치합니다.

또한 모든 종류의 여행 계획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귀하에게 적합한 휴가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이자 호이안 방문객을 위한 주요 비행 터미널 센터인 다낭(다낭이라고도 함)은 개발 중인 도시입니다. 한때 지방 바이유였던 이곳에서는 여전히 식민지 스타일, 역사적인 성지, 오래된 성을 만날 수 있지만 이 도시는 완전히 새로운 발전으로 번성하고 있습니다. 호치민시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이 곳은 당신이 진정으로 모든 것을 탈출할 의도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이내믹한 열대어 사이에서 다이빙과 스노클링, 험준한 길 트레킹, 독특하고 희귀한 야생 동물 관찰, 무인도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세요.

베트남 모자는 거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아한 식당과 늦게까지 문을 여는 식당이 많이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조금 더 다양한 것을 원한다면 문학사원과 대통령 관저에서 풍부하고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음식은 경제적이었습니다. 길거리 음식은 15,000~50,000원, 커피숍 커피는 50,000원에 훨씬 저렴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음식과 음료에 150k 이상을 쓰지 않았다고 확실히 추정할 것입니다. 베트남 중부

King Cruiser Wreck, 일에서 발견 안다만 해에 있는 태국 해안은 활기찬 해저 생물로 유명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스쿠버 다이버들은 다양하고 독특한 종을 보기 위해 전 세계에서 왔습니다. 심해 난파선은 조개나 활기찬 암초 물고기를 찾는 스노클러를 환영합니다.

베트남의 자금 조달 도시이기 때문에 놀랍게도 하노이에서 할 수 있는 ‘관광’ 일이 많지 않습니다. 가장 선호하는 포인트는 하노이 올드 쿼터인 거리의 퍼즐에서 방황하고 헛간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노이에서 할 일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최소한 몇 저녁 동안 도시에 머물고 싶을 만큼 여전히 충분한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Speak Your Mind

*